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미스터 트롯2 박지현 프로필 ,과거 ,방송외 정보

by 핫정보모음 2023. 3. 13.
반응형

TV조선의 미스터 트롯 2에 출연한 박지현은 큰 키에 운동으로 다부진 피지컬과 귀여운 눈웃음으로 많은 팬을 확보하였습니다. 저 또한 개인적으로 제일 응원하는 트롯맨이 박지현이기 때문에 많이 알아보고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박지현 프로필

박지현은 1995년생으로 전라남도 목포시에서 출생했습니다. 학력은 호남대학교 중국어 학과를 졸업했습니다.

키는 183CM이고 큰키에 작은 얼굴과 운동으로 다부진 멋진 몸매가 특징입니다.

박지현의 별명은 <활어 보이스>이고 TV조선 미스터 트롯 방송 자막에서는 가끔 <트롯 활어>라고 나옵니다.

현재 직종은 수산업이고 가족은 현재 알려진 바로는 어머니 한분이 계십니다.

박지현 과거 , 그 속에서 드러나는 박지현의 효심

박지현은 정확한 자료가 많지 않은 트롯맨 중에 한 명인데요! 알려진 걸로는 가족이 어머님 한분만 계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박지현은 어머니에 대한 사랑을 그가 살아온 모습이나 인터뷰등을 통해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고등학생 때부터 어머니를 조금씩 도와오다가 성인이 되자마자 20살 때부터 박지현은 홀로 일하시는 어머니를 안탑깝게 여겨서 어머니의 일을 도와 본격적으로 수산업을 돕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20살이면 한창 놀고 싶고 힘든일은 하기 싫어할 나이잖아요? 

게다가 수산업이라는것이 사실 생선 비린내가 몸에 밸 수도 있고 결코 쉽게 시작하기 힘든 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어머니를 도와 일을 했다는 것에서 저는 효심이 깊은 아들이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그 나이때는 엄마나 아빠에게 용돈을 받아서 놀러 다니기 바빴거든요

 

그리고 인터뷰를 통해서"그동안 혼자서 일하시는 어머니를 보고 자신이 힘이 되어주고 싶었다고 합니다.

고등학생 때부터 생선 비린내와 생선 가시로 인해 손이 다치거나 어려움이 있었지만 아프지는 않았다면서 이제는 제 꿈을 찾아서 왔으니깐 노래를 잘 불러서 어머니 앞에서 잘난 놈이 되고 싶습니다"라고 인터뷰했습니다.

박지현의 정보

박지현은 183의 큰 키에 다부진 몸매를 가졌는데 이는 중학교 때부터 취미로 시작했던 복싱으로 다져진 몸이라고 합니다.

그의 버릇은 혀를 삐죽 내미는 것과 웃을 때 코를 찡긋거리면서 웃는 버릇이 있는데 그 모습이 매력적이어서 웃는 모습에 입덕한 팬들이 많다고 합니다. 저 또한...ㅎㅎ

방송에서는 자세히 보지 않으면 안 보이지만 코에 매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박지현은 미스터 트롯 2전에도 방송에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 <노래가 좋아>라는 프로그램에서 4연승으로 명예졸업을 했었습니다. 노래가 좋아 출연으로 여러 별명이 생겼는데 <눈웃음 파리지옥>과 <핑크 우유빛깔 박지현>등이 있습니다.

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하여 중학교 때 댄스 동아리 출신이라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미스터 트롯 2에 출연한 박지현은 첫 등장부터 훤칠한 키와 꽃미남 같은 외모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외모에 뒤처지지 않는 시원한 가창력까지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했습니다.

미스터 트롯 2에서 진성의 '못난 놈'을 부른 박지현은 시즌 통 들어 최단시간에 1절 직후 올하트가 터졌습니다.

대학부 팀미션 '사랑해 누나'까지 올하트가 터지며 팀이 모두 전원 합격하고 박지현은 예선 진이라는 엄청난 성적을 이루게 됩니다.

미스터 트롯 2의 비하인드에서 그는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에 대해서 상세하게 이야기를 전할 줄 알고 감사의 표시로 먹을 것을 자주 사 온다고 합니다.

노래할 때 시원하게 부르는 것과는 다르게 자신의 이야기를 할 때는 조곤조곤하게 말하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또 수산업에 종사했기 때문에 해산물 요리 실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미스터 트롯 2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지현은 외모로 보나, 인성으로 보나, 노래 실력까지 어디 하나 부족한 점이 없는 멋진 트롯맨이라고 생각합니다!

얼마 안 남은 미스터 트롯 2 마지막 결승전에서 꼭 좋은 성적을 이뤄서 멋진 음악으로 우리 곁에 오랫동안 사랑받는 가수가 되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