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만우절 같은 열애 소식! 더 글로리 이도현, 임지연 열애설 인정

by 핫정보모음 2023. 4. 1.
반응형

더글로리의 남 주인공 이도현과 연진이 역으로 유명한 임지연이 열애를 인정했다고 합니다!

워낙 연진이 이미지가 강해서 뭔가 만우절 거짓말 같은 기사였는데요!

사실 알고보면 선남 선녀이고 잘 어울리는 커플인거 같네요

오늘이 만우절이라 각종 커뮤에서는 만우절 거짓말인줄 알았다는 이야기도 많더라고요!

워낙 화제가 된 드라마 <더 글로리>의 남자 주인공 이도현과 여자 악역 박연진을 맡은 임지연이라서 더 놀라웠는데요

 

사실 같은 드라마에 출연했지만 두사람이 드라마 상에서 같이 나오는 장면은 별로 많지 않았습니다.

생각나는 장면은 박연진이  주여정이 일하는 병원에 찾아가서 시술을 받는 장면뿐이네요!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하고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되었습니다

임지연의 소속사인 아티스트 컴퍼니에서는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는 단계이며 따뜻하게 바라봐주길 부탁했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더 글로리 촬영을 하면서 가까와졌다고 합니다.

2022년 12월15일에는 임지현이 이도현의 아파트에서 눈이 오는걸 감상하며 눈사람을 만들고 인증샷을 찍은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진출처 :디스패치

또 용인 자연휴양림 근처에서 데이트를 했고 이도현이 직접 커피를 사다 주는 장면이 목격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두사람의 나이 차이는 이도현이 1995년 생으로 올해 27살이고 임지연은 1990년생으로 올해 32세로 5살 연상입니다!

 

넷플리스의 더 글로리 팀은 역대급으로 출연자들 사이가 좋았고 팀워크가 좋아서 회식도 자주 하고 mt도 함께 가기도 하면서 자연스럽게 가까와 진것 같다고 합니다.

 

이도현은 드라마 촬영 당시 영화 <파묘>와 드라마 <나쁜 엄마>등에 동시 촬영이 있어서 정신 없이 바빴지만 회식에는 꼭 참석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상에서는 좋지 않은 인연이였지만 현실 속에서는 너무 잘어울리는 두 커플이 예쁜 사랑 잘 이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